본문 바로가기

gejoe 의 일상/episode 2_핫!해?

헉!진짜 춥당!!13년 만에 최저기온이라니-휴장,팩토리 아울렛,강남

728x90

이번 겨울 유난희 따뜻하고 눈이 많이 온다고 생각했더니만 이런추위가 기다리고있었네요!


기온이 너무 차갑고 카트 도로도 얼고 덕분에(?)휴장이라 휴가가되버렸어요!
작년 겨울에는 이렇게 까지 눈이 오거나
춥지않아서 일은 계속할수있었는데 올
해는 그렇게 안되네요ㅡㅡ
2023년 여름도 다른해와는 달랐지요?동남아 날씨처럼 비도 스콜처럼 쏟아부으면서  많이오고 덥기도 엄청덥고~우리나라 날씨가 점점 동남아 처럼 변해가나봐요.슬포!



뭐!그래도!실망하지말고!덕분에 내시간을 쓸수있으니까! 기쁘게받아들이자^^~휴가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고속 버스를타고 기분전환을 해
볼까해요~(사실 얼마전에  폐차하는 바람에 강제뚜벅이가 되버림 ㅋ)

일단 강남고속버스터미널로 출발~
아참!서울고속터미널로 이름 바뀌었지!일단 지하1층에 신세계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신세계 팩토리 아울렛 이있어요~여기가 핫하다고해서 한번 들려봅니다.
물론 여주 파주 이런곳의 아울렛 규모보다는 작지만 명품편집샵부터 그릇,사탕까지~~아주알차게알차게 구성되어있어요.고고씽~~~~

왼쪽 그릇있는곳은 들어가는 입구

#팩토리아울렛#서울아울렛#팩토리강남#명품아울렛#강남점팩토리#신세계

오른쪽은 쇼핑끝나고 나오는출구

명품이야 할인해도 몇백만원이지만 중저가 브랜드는 세일을 진짜 많이해요~

겨울코트가 19000원이라니!ㅋㅋㅋ
이렇게 득템존도 있구요~
컬러 로스트볼도 7천원
PXG모자도 49,000원정도?
겨울용이 이가격이라니!

저는 옷이 쌓여있는곳에서는 고르지를 못해요.ㅋ그런데 요런곳에서 잘찾으시는분들은 진짜 예쁜거 잘고르더라구요?

베게도 있고~이불도있고~
꽤 알차요~
랄프로렌 신발도 5만원선이었던것같음

자자,명품쪽으로 가볼까요??

응~몽클 숏패딩 싸야 200백만원이야 ㅋㅋ
근데 몽클이 진짜 가볍고 따뜻한건 안비밀
톰브라운,가격은 말안할께요 ㅋ
코트는 막스마라지!암만!자자~400만원 ㅋㅋㅋ
요것도막스마라~ 400만원!정확히는 399만원 ㅋ
요앞에 스웨터 159만원이구요~뭐,톰브라운이니까 ㅋ
꼬마 마네킹이입고있는거 87만원~ㅋ

다행이에요!맘에드는게 없어서 ㅠㅠ

근데 가품의심은 안하셔도되요~
CAC라는 인증마크 사용하고있어서 안심하고 구매하시면된답니다^^

이사진은 다른블로거님꺼 퍼옴! 까먹고 못찍었어요 (네이버-빅똘블로거님꺼)
한쪽에는 여행가방.여행가방 구매하시러 이곳에 자주오신다고해요
사진 흔들렸다!!!!!
이긍!잘좀찍지!

자~오른쪽은 대충둘러봤으니 왼쪽 끝에자리잡고있는 명품편집샵쪽으로 가볼께요~

골프화생각보다 종류많았구요~

꽤나 아기자기하게 물건들이 많아요.
편집샵쪽에도 옷들이 소량있기는한데 뭐 찍을만큼 맘에드는건 없어가지고 패스~

그릇류도 종류가 엄청 다양했어요~
좀더 자세히 보고싶었으나 버스 시간 관계상 저는 버스 대기실로 갑니다!

이곳 정보궁금하시다구요??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강남점
주소: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94 B1
영업시간:매일 11:00~21:00
전화번호:0507-1479-2201
위치:3,7,9호선 고속터미널      
         1번출구에서153m지점

진짜 가요~~~!

날데리고
어서떠나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