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joe 의 성장/episode 1_책

부를 느끼는 법-조셉머피부의초월자

728x90

●눈에 보이고 손에 잡힐 만큼 생생하게
     부를 느껴라

아낌없이 주는 자연을 바라보면 우주 만물이 얼마나 풍요로운지 느낄 수 있다. 자연은 한없이 풍요롭고 넉넉하다. 삶의 어느 지점에 있더라도, 어떤 삶을 살더라도 자연은 언제나 풍족하다. 매일 필요한 양보다 더많은 부를 무한하게 주는 게 바로 생명의 원리다.무언가가 부족한 이유는 인간의 탐욕과 이기심, 공포, 자원의 남용때문이다. 자연의 부가 올바른 방법으로 생겨나고 분배되었다면 물질적인 부는 충분하다.수년 전 호주 시드니에서 <잠재의식의 힘>이라는 제목의 강연을 했을 때의 일이다. 강연에서 만난 한 치과 의사가 굉장히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치과를 개업했을 당시 그는 마음이 가난했다고 한다.그러다 보니 마음이 가난한 환자들만 진료소로 몰려들었다. 그 환자들은 가난하다는 콤플렉스가 있어서 지갑을 쉽게 열지 않았다.
다음은 그가 물질적인 부를 얻은 비법이
다.마음속에 그리는 이미지의 힘에 관한 강연을 듣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그는 주변이 5달러짜리 지폐로 가득 차 있는 걸 상상하기 시작했다.
마음속에 그린 이미지는 문밖에 있는 나무처럼 너무 생생하고 사실적이었다. 그 다음에는 주머니를 지폐로 채우는 상상을 하기 시작했다.너무 실감이 나는 나머지 진짜 지폐가 보일 정도였다. 갑자기 그는 무한한 부를 믿고, 생각하고 받아들이는 자세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한한 부를 끌어당겨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이런 깨달음을 얻은 후 그는 실제로 영향력 있는 부자 고객을 끌어들였고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환자가 찾아왔다. 그전에는 인색하고 한 푼이라도 아끼려는 구두쇠 같은 태도가 부자 고객을 쫒아버렸던 것
이다. 그는 모든 종류의 물질적인 부를 만들어내는 사고,이미지의힘을 발견했다

부유하게 생각하는 방법


부는 마음에서 나온다. 마음속에는 당신이 가슴으로 바라는 욕망을 실현해 주는 인도의 원칙이 있다. 부는 현재의식의 상태이자 마음의 태도이며, 무한한 부를 받아들인 상태다. 이 세상은 내가 태어나기 전부터 존재했다. 삶은 나에게 주어진 선물이고, 생명을 표현하 며 숨겨진 재능을 온 세상에 마음껏 펼치
기 위해 이세상에 태어났다.잠재의식을 깨우는 능력을 얻으면 평생 건강과 마음 의 평화를 얻고 자기표현과 사교술의 귀 재가 되며 멋진 집을 얻고 하고 싶은 일을 할수 있는 돈이 마련될 것이다.
잠재의식은 당신에게 부자가 될 무한한 힘을 준다. 당신이 스스로 어떤 생각을 하느냐가 중요하다. 생각은 창조적이다. 성공, 성취,승리,풍요 멋진 인생을 꾸준히 체계적으로 생각하기 시작하라. 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진다.


지금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더 나은 미래를 상상하라


매주 일요일 아침. 나의 강연을 듣기 위해 로스앤젤레스로 오는 여성이 있었다. 그녀는 어린 시절에 겪었던 신기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여성은 인종학살이 벌어지는 러시아의 빈민가에서 컸다. 어렵고 척박한 환경에서 배를 곯고 누더
기를 걸쳤지만, 그녀는 용기가 있었다.
자신을 얽어매던 환경과 속박에서 벗어 나 미국으로 가 음악을 공부하려는 불굴 의 의지가 있었다.전쟁이 일어나자 그녀는 러시아군에 간호사로 지원했다. 그 후 독일군에게 포로로 잡혔지만, 수용소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봉사했다. 수용소에서 그녀는 로스앤젤레스에 있던 삼촌을 포옹하는 그림을 마음속으로 끊임없이 그렸다. 매일 밤 마음의 눈으로 "미국에 온 걸 환영한다!"라고 외치는 삼촌의 모습을 보았고, 삼촌의 목소리를 상상하며 그말을 자장가처럼 되뇌면서 잠들었다.미 해방군이 캠프에 도착했을 때 여성은 통역을 맡았다. 얼마 지나지않
아 그녀는 미 보병 장교와 사랑에 빠져 결국 함께 미국으로 갔다.오늘날 이 여성은 홀륭한 음악가가 되어 학생들을 가르치고 학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놀랄 만큼 수입을 벌어 부촌에 살면서 세계여행을 다니는 등 하고 싶은 일을 모두 하며 풍요로운 삶을 보내고 있다.
이 여성은 어떻게 하면 가난에서 벗어나 부자가 되는지 보여 주었다. 개인적인 성취로 미루어볼 때 인생의 최고점에 올랐다. 그녀는 자신의 영혼을 달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비통해하
거나 미워한 적이 없다. 어려운 환경과 처지를 극복하고 최고점까지 올라가는 힘이 마음속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특정한 방식으로 생각하라


피아노를 갖고 싶다고 가정해 보자. 피아노를 마음속으로 그려본다고 해서 갑자기 내 앞에 피아노가 뚝딱 나오는 건 아니다. 돈이 있다면 분명 밖으로 나가서 피아노를 샀을 것이다.연습할 피아노가 필요한데 피아노를 살 돈이 없다고 가정
해 보자.예쁜 피아노가 있다고 떠올린 후, 피아노가 방 안에 있다고 상상해 손을 뻗 어 건반을 두드려 보자. 단단한 건반이 느껴진다. 피아노를 만지는게자연스럽고 실제로 내 눈앞에 있는 것 같다. 손을 피
아노 위로 가져가 피아노가 저기 있다고 긍정적으로 확신하라. 피아노는 마음솤
에있는 게 맞다.마음속으로 피아노를 생각한 다음 그 피아노가 나의 것이라고 주장하라. 그럼 잠재의식이 영적인 질서 에 따라 피아노를 마련해 줄 것이다. 잠재의식 속의 무한한 지성은 모든 사람 의 마음속에서 작용하고 있고,생가하지
도 못한 방법으로 나의 소망을 이루어준 다.왜냐하면 피아노도 제작자의생각에서 출발했기 때문이다. 세상의모든 기계와 악기는 하나의 생각으로부터 나왔다. 누군가의 아이디어로 최신형 자동차, 컴퓨터, 스마트폰, TV, 악기, 가전제품이 세상에 나오고 있다.이 모든 발명과 발견, 기계의 발전과 우주 시대는 인간이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생각함으로써 이루어진 것이다.


부를 만드는 세단어


어느 영화배우가 들려준 이야기다. 그는 그릇되고 어두운 생각들을 씻어내 놀랄 만한 결과를 얻었다고 했다.영화배우는
'기쁨, 부, 성공'이라는 세 단어를 입에 달고 살았다. 매일 집안일을 하면서 기쁘고 부자가 되고 성공하게 해달라고 읊조리곤했다. '기쁨, 부, 성공'을 10분에 서 15분 정도 반복하면 기분이 좋아졌다. 경제적으로 어렵거나 계약이 뜻대로 되지 않을 때도 세 단어를 노래 부르듯이 반복했다.그는 이 세 단어에 엄청난 힘이 서려 있다는 걸 알았다. 근본적인 실재에 마음을 고정했더니 세 단어는 잠재의식의 보이지 않는 능력을 불러일
으켰고, 본질에 부합하는 결과가 결국 현실에 나타났다. 이후 배우는 계약을 차례차례 성사시켰다. 지난 8년 동안 일이 끊이지 않았고 하는일마다 성공했 다.아주 단순한 진리를 발견한 것이다. 기분이 우울하고 걱정이 넘칠때면 그런 부정적인 감정이 외적인 환경과 조건을 형성한다. 두려움과걱정, 우울을 떨쳐 버리고 마음가짐을 바로 하니 외부 상황 이 절로 나아졌다.이 배우처럼 조용한 승리의 노래를 불러보자.
"기쁜 일만 생겼으면 좋겠다. 부자가 돼야지. 꼭 성공할 거야."
생각지도 못한 기적 같은 일이 인생에 일어날 것이다! 생명의 원리에는 가난이 없고 풍요만이 있다. 나의 자원은 무한하다. 잠재의식은 내가 부자가 되길 원한다.


부유함의 법칙을 알면 보상을 얻는다


오렌지를 맛보면 오렌지의 특징을 안다. 마찬가지로 부유함의 법칙을 사용하다 보면 잠재의식에 내재한 부를 느낄 수 있다. 한사업가는 자기 안에 부를 공급하 는 원천이 있다는 걸 알고 있었다. 그리고 잠재의식 속의 무한한 부는 고갈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굳게 믿는다고 말했다. 그는 매일 밤 잠들기 전과 매일 아침 일어난 직후 확언을 한다.
 
늘 존재하고 변함없이 풍요로운 부에 감사합니다.
 
덕분에 사업을 운영하거나 새로운 지사를 설립하는 데 돈이 부족한적이 한번도 없었다.나는 온 세상을 누리며 즐길 수 있다. 수천 개의 언덕을 거니는 소떼와 새들의 노랫소리는 내 것이다. 나는 천국의 별, 아침 이슬, 황혼과여명 도 즐길 수 있다. 언덕, 산, 계곡으로 눈을 돌릴 수도 있다. 향기로운 장미 향과 갓 벤 건초 냄새를 맡을 수도 있다. 땅과 바다, 공기에 서린 모든 부도 내 것이다. 과일은 인류 전체를 먹일 수 있을 정도로 넘친다. 자연은 풍성하고 인심이 좋으며 심지어 남아서 버리는 것도 있다.나는 아름다운 집에서 호화롭게 살아야 한다. 늘 멋진 옷을 입고, 무한하면서도 형용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누리며, 균형적으로 질서 잡힌 세계에서 살아가야 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일에 필요한 모든 돈을 가져야 한다. 당신의 자녀들 역시 아름다 운 환경에서 자라야 한다. 자녀들 또한 마음속에 끝없는 원천이 있고,잠재의식
에도 부가 내재하기 때문에 부족할 일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인생에서 마주 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풍요로운 삶을 살 고 싶다면 다음 확언을 외워라.

번영한다는 것은 모든 차원에서 자아 가 성장한다는 것임을 압니다.이제 내 마음과 몸은 건강하고 내가 맡은 일이
나 운영하는 사업은 번영을 이룹니다. 내 존재를 이루는 세포 하나하나에 생기를 불어넣는 생명을 느끼며 내적 전율을 느낍니다. 생명이 지금 내게 활기를 불어넣고 나를 지탱하며 나를 더욱 강하게 해주는 것을 압니다. 지금 나는 생명력, 에너지, 힘으로 가득 찬 완벽하고 빛나는 몸을 선보이고 있습 니다. 내 몸,마음,일을 통해 나타나는 내면의 완전함을 상상하며 느낍니다.
나는 풍요로운 삶을 감사히 누립니다.

조셉 머피의 미라클노트

☆자연은 한없이 풍요룹고 넉넉하다. 생명의 원리는 무한한 부
를 나에게주려고 한다.
☆마음이 가난하면 가난 콤플렉스
를 가진 사람들만 끌어들일 뿐 결코 부자가 될수없다.
☆무엇을 원하는지 명확하게 생각
한 후 그 물건이 내 방에 있다고 마음속으로 그려 보자. 그다음 상상 속에서 손으로 만져보고, 얼마나 자연스럽고 견고한지 감촉을 느껴 보자.
진짜라고 느끼면 받을 수 있다.
☆정신적으로 무언가를 사실이라고 받아들이면 나의 잠재 의식은 알게 모르게 현실에서 그사
실을 실현한다.
☆수십억을 벌 수 있는 공식은 분명 히 존재한다. 그 공식을 깨우쳤다는 듯이 진심을 담아 반복해서 말하다 보면, 인생에서 필요한 부를 모두 얻는것은 물론 내가 꿈꿔왔던 것보 다 더 번영할 것이다.
☆모든 발명의 출발점은 인간의 상
상력이다. 상상력은 마음 깊숙한 곳에숨어 있던 걸 구체적인 형상으 로 만든 다음 우주의 스크린에 투영한다.
갖기 전말고
갖은 후를
상상하면서
온전히 느껴야해

예를들어 가뭄상황일때 비가 필요하다
면 "비가 내리게 해주세요"라고 기도하는 게 아니라 "비를 이렇게 많이 내리게 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라고 기도하는 거래~이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