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joe 의 골프이야기/episode 1_캐디생활

오랜만에 캐디생활^^2024년 1월19일 날씨 엄청 맑음!

728x90

얼마만인가!요즘은 날씨는 좋은데 눈이 자주오는 바람에 캐디생활을 꾸준히 할수가없어요!!! ㅠㅠ술프다!!!!이번에 느낀건데 제가요 캐디일을 좋아하고있었음!!ㅋ ㅋㅋ ㅋ사업할때도 이렇게까지 뭔가 기다려지지 않았었는데 세상에 막 일이 기다려지는거있지요??여튼~오늘은 다행히 제설작업도 잘끝나고해서 풀팀으로 예약이 마감되었답니다^^. 아직 제설작업을 열심히하시는 시설팀분들보면 감사하는마음이 들어요~ 감사합니다!여튼!이번주 온도가 영상이라 일요일
까지도 풀팀으로 팀이찼어요~야호♡
간략하게 설명하자면,겨울은 티오프 마지막시간이 2시 이전이기 때문에 2부까지만 운영을해요(참고로 야간까지 운영하는 여름에는 5부까지있답니다~새벽 4시부터 밤 11시까지!그래서 한참때는 3대기까지 해야해요^^)
오늘 배정받은 대기는 2대기!(원래는 오늘 1대기인데 사수님이 2대기를 바꿔주셔가지고!감사해용)오랜만에 열심히 뛰어봐야겠어용!자자~각오 완료했으니 올라가 볼까?룰루랄라~♡

첫팀은 3백.날씨도좋고.일단기분이 몹시 좋으니까 손님들도 다 너무 반가운거있지요?^^고운 레이디 3분과 라운딩 시작입니다~
오전 대기는 기온이-3도여서 폰드가 꽝꽝얼었어요.

날씨가 너무 추우면  폰드표면이 얼어요~
그런데 폰드 눈에 보이는것보다 엄청 깊은거 알지요?절대로 아무리 추워도 네버에버 들어가서 공 꺼내실 생각하
시면 안되요~~약속~~

그래도 해가 강해지고있으니 오후에는 괜찮을것같아요~해야~~떠라~~
스윙 연습하시는 고객님이 안계시네요!아직 추워서??이럴수록 몸 더 푸셔야지요~어서가서 연습하시지요~^^
자자 어서들 올라오세요~그른데!!저희 레이디 3분은 바로 티샷 들어간건 안비밀!쉿!
헉!열심히 뛰고싶었는데 빙판길 ㅠㅠ

그늘 진 곳은 아무리 눈을 치우려해도 뜻대로 되지가 않아요~최대한 안밟고 비켜가는게 상책!겨울에는 어차피 공이  많이 튀니까 원래 캐리 거리보다 2클럽정도 작게 잡고 원하는
곳으로 볼을 보내는게 더 도움이 되실꺼에요~ 스코어에도 좋고 캐디인 저도 좋고요~~1삭2조!그리고 공도 덜 잃어버린다구요~참고하세용^^

혹시 그늘쪽에 이런 눈이쌓여있다면 절대가지마세요!빙판에 넘어지면 큰일나요!요즘은 흰볼이랑 눈덩이가 헷갈려욧!ㅋㅋ눈오는날은 칼라볼준비해주세요~
파3에서 고운 레이디 고객님들 열심히열심히~너무보기좋았어요~
역시 해가 많이 가는곳은 얼음이 샤샤샥 녹아있구요~~
와~후반되니 기온이 올라가요~^^다행
아침사진이랑 다르게 폰드 녹는부분이보여용~~
앗 ㅜㅜ 녹기시작하니까 이번엔 물텀벙!에이 ㅡㅡ어렵다.겨울골프

아~빙판길아니면  물텀벙 ㅜㅜ그래도 전후반 안전하게 라운딩 잘 마무리했어요~~^^

저 아래 시설팀분들 감사합니다!
2번째 대기는 2백.오늘 좋은데요??목소리좋은 남성고객님과 청순한 여성고객님~두분 너무 보기좋았어요~~^^
기온이 올라가서 더 많이 녹았네요~~^^좋아좋아~~
자,이제 부터는 뛸수있다!!!뛰자!

2번째 대기할때는 기온은 높은데 바람이 좀 많이불었어요~맞바람 부는 바람에 남성고객님 스코어가 더 좋을수도있었는데 좀 아쉬웠답니다!후반에는 좀 추워져서 레이디고객님이 실력발휘가 안됬구요~아숩 ㅠㅠ그래도 끝까지 열심히 라운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대기하고나니 시간이 벌써 6시가 다 되었네요~백대기 처음시간이 9시정도 였으니까 필드에서 8시간 정도 서있었네요~그런데있쟎아요

하나도 안힘들었어요!

아마도
너무 기다리던 일을 해서 그런가봐요~
고객님들도 너무 좋으셨었구요!
항상 원하는거 할때는 힘이 덜 들쟎아요??
오늘 하루도 사고없이 잘마무리되어서 감사합니다!!자~내일은 또 어떤 고객님들을 만날까요~~
기대해봅니다^^♡